현금금지 캐시리스 Cashless : 중앙은행전자화폐 씨비디씨 CBDC 전자화폐 Digital currency 디지탈노예 Digital slave

● Cashless society [캐시리스 소사이어티] 현금사용이 금지된 사회
● Cashless payments [캐시리스 페이먼트] 비현금결제. 현금이 아닌 결제수단에 의한 결제
● Cashless economy [캐시리스 이코노미] 현금사용이 금지된 경제체제

● CBDC = Central Bank Digital Currency [씨비디씨 = 쎈트랄 뱅크 디지탈 커런시] 중앙은행 전자화폐

● Digital currency [디지탈 커런시] 전자화폐
● Digital bank [디지탈 뱅크] 전자은행 
● Digital payments [디지탈 페이먼트] 전자결제. 전자적으로 처리되는 결제수단에 의한 결제
● Digital economy [디지탈 이코노미] 현금사용을 금지하고 전자적 결제만이 허용되는 경제체제

● Online bank [온라인 뱅크] 온라인 은행
● Internet bank [인터넷 뱅크] 인터넷 은행
● Internet-only Bank [인터넷 오운리 뱅크] 인터넷 은행

● Direct Bank  [다이렉트 뱅크] 다이렉트 은행
● Virtual bank [버츄얼 뱅크] 버츄얼 은행

..... ..... .....

위의 용어들은 말이 다르고 어감은 다르게 들릴지 모르지만 결국에는 같은 것이다.
현금을 없애버려, 현금 사용을 금지시키고, 오로지 전자적 결제만 할 수 있도록 하여, 한 사람 한사람의 모든 사생활 정보와 일거수 일투족을 낱낱이 장악하는 것이다.

전자화폐(현금금지)가 올바르게 기능을 하려면,
① 그어떤 외세의 간섭.지배로부터도 완전하게 자유로운, 말 그대로, 완전한 자주독립 주권국가이고, ② 나라의 리념(理念)과 모든 공권력이 오로지 인민대중(민중)을 위하여 충성.복무하는 체제가 갖추어진 땅이라야 한다.

지구를 통째로 움켜쥐고,
세계단일정부체제(OWG : One World Government) 노예로 만들어, 제놈들만의 세상으로 만들려는,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유대금융자본세력, 이른바 딮스테이트)의 손아귀에 있는 땅에 살고있는 사람들, 특히,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의 꼭두각시(괴뢰) 행동대장 국제깡패 침략자 미제군대가 깔고앉아 있는 식민지노예땅에 사는 사람들은 리유불문.무조건(理由不問.無條件) 현금금지(캐시리스 = CBDC)를 막아야 한다.

중앙은행전자화폐(CBDC)는 지금있는 인터넷뱅킹 현금카드 스마트폰결제 따위의 전자결제와는 차원 자체가 다르다.

중앙은행전자화폐(CBDC)는 감시.통제, 곧, 디지탈노예로 만드는 것이 목표이고, 또한 노예로 만드는 강력하고도 절대적인 도구이다.

지금까지의 인터넷뱅킹 현금카드 스마트폰결제 따위는 계좌(재산)에 대한 권리.권한이 각 개인에게 있지만, 중앙은행전자화폐(CBDC)는, 각 개인의 계좌(재산)를 정부(중앙은행)가 틀어쥐고서 지배.통제.처벌하는 극악무도한 노예화 도구(수단)이다. 개인의 경제주권이, 흉악한 세계지배악마세력의 꼭두각시(괴뢰) 중앙은행 손아귀로 완벽하게 넘어가는 것이다.

결과적으로, 세계지배세력의 세계단일통화체제(세계단일정부체제) 이다.

개인의 사유재산 강탈이고, 개인의 사유재산제도 폐지이고, 개인의 사유재산권 박탈이다. 사실상의 국가주권 포기이고, 국가 해체이고, 국가를 통채로 넘겨주는 것이다.

직접.간접.형식.방법을 막론하고, 중앙은행전자화폐(CBDC)에 부역복무하는 놈은, 그가 누구이든, 명백히, 흉악한 세계지배악마세력의 꼭두각시(괴뢰)이며, 인민대중(민중)의 적(敵)이다. 당장.무조건.반드시 타도해야 한다.


● 현금금지사회
Cashless society [캐시리스 소사이어티]

종이돈 동전 따위의 현금 사용을 금지함으로써, 현금이 류통(流通)되지 못하게 하는 사회를 말한다.

현금사용을 금지 내지 제약하게 되면, 인민대중(민중)은 신용카드, 직불카드, 인터넷뱅킹, 전자화폐, 스마트폰의 결제 앱 등과 같은 전자적 결제를 통할 수 밖에 없으므로,

한 푼의 움직임까지도 전산시스템 운영자와 정부의 통제 아래에 놓이게 되며, 은행이 파산 등의 위험에 처하더라도 사실상 현금을 인출할 수 없게 되는 것이다.

● 유럽을 중심으로 하여 이러한 정책이 강화되고 있으며, 주권을 제 손에 쥐고 있지 못한 나라들이 실험대상으로 되고 있다.

이런저런 그럴듯한 핑계거리를 의도적.계획적으로 조작.날조.류포하여 사람들을 세뇌시키고, 그럴듯한 일을 끊임없이 조작해내고 터뜨려서 사람들이 받아들이지않을수없는 상황으로 몰아넣으면서,

프랑스에서는 1,000유로 이상의 현금을 인출할 수 없다거나, 이탈리아에서는 3,000 유로 이상을 인출할 수 없다거나, 현금으로 결제하는 현금거래 금액한도를 제한.축소시키거나, 현금인출한도 금액을 소리소문없이 점점 축소시키거나, 은행영업점포를 점점 줄이거나, 현금지급기를 점점 줄이거나, 가게(점포)의 현금 계산대와 현금수납기를 점점 줄이거나, 공항 철도 버스 지하철 택시 식당 영화관 공원 따위의 기본적인 생활환경에서 현금을 사용할수없게 (현금을 받지못하게) 하거나, ...

일정 금액 이상을 인출.입금을 할때나 송금.수취 할때에는 해명자료나 증빙자료 따위의 제출을 필수.강제.의무화 하거나, 일정 금액 이상을 입출금.송수취하면 무조건 범죄시(犯罪視)하며 의심.조사.추적.탄압하거나, 현금을 가지고있거나 사용하면 금액에 상관없이 현금 보유.사용 그 자체를 무조건 범죄시하며 의심.조사.추적.탄압하거나, .... 등등, 매우 빠른 속도로 착착 진행되고 있다.

나아가 스웨덴에서는 5년 안에 현금사용을 완전히 금지하는 논의가 진행되고 있다고 한다. 인도는 이미 류통(流通)되는 현금의 80%를 차지하는 고액권 두 종류를 폐지하였다.

● 현금 금지 사회는 이미 오래전부터 알게 모르게 추진되어 온 것이고, 이제 표면에 드러나고 있으며, 가속화 되고 있다. 전문가들은 이미 오래 전부터 이에 대하여 이야기 하고, 그 위험성을 지적해 왔다. 그럼에도 사람들은 관심조차도 없다.

하지만, 이제는 현금금지사회가 눈앞에 다가 온 만큼, 이에 대하여 가만히 헤아려 보아야 할 때가 된 것 같다. 이러한 위험성을 깨닫고 막아 내는 나라의 국민과 그렇지 못한 나라의 국민은, 앞으로의 삶 그 자체가 완전히 달라져 극과 극이 될 것임은, 굳이 전문가들의 지적이 아니더라도, 묻지 않고도 알 수 있을 만큼 간단하고도 분명하다.

절체절명 갈림길에 서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런저런 온갖 가면을 뒤집어쓰고서, "진보" 이름표를 달고 있는 인사.단체.정당은 많지만, "현금금지(CBDC) 흉계"를 명확히 말하고 실천으로 맞서는 인사.단체.정당은 찾아볼수가 없다. 바꾸어말하자면, 어떤 허울을 뒤집어쓰고있든 어떤 이름표를 붙이고있든 모두 가짜 임은 명명백백하다. 영원히 벗어날수없는 처참한 디지탈노예로 굴러떨어지고있는 인민대중(민중)의 운명에 눈감고 입다무는것이 진보라면, 그따위 진보는 아무런 쓸모가 없다. 당장 쓸어버려야할 인민대중(민중)의 적일 뿐이다.

● 전자결제는 컴퓨터와 통신기기를 통하여 이루어지므로, 접속만 하더라도 그 기록이 고스란이 남게 된다. 곧, 몇일 몇시 몇분 몇초에 어디에서 접속을 하여, 얼마를 어디로 결제하거나 보냈는지 또는 받았는지.... 말 그대로 한 치의 여유도 없이 정부의 통제아래 들어 가게 된다.

심지어 손자에게 용돈 몇 푼을 주는 것도, 어렵고 힘든 자식 몇 푼 더 챙겨 준 것도, 지나다가 어렵고 불쌍한 걸인에게 단지 몇 푼 주는 것 까지도, 낱낱이 감시를 받게 되는 것이다.

그 뿐인가. 언제 어디서 무엇을 샀는지, 무엇을 사 먹었는지, 무엇을 사 입었는지, 무슨 책을 사 보았는지, 무슨 영화를 보았는지, 무슨 노래를 듣는지, 무슨 병원에 가서 무슨 치료를 하였는지, 무슨 약을 샀는지,

언제 어디에 있었는지, 어디에서 어디로 이동했는지, 버스를 탔는지 택시를 탔는지 지하철을 탔는지, 어느 식당에서 어떤 밥을 먹었는지, 어느 술집에서 무슨 술을 마셨는지, 안주는 무엇을 먹었는지, 어느 호텔이나 여관에서 잤는지,

어떤 모임이나 단체에 참여하고 회비를 얼마 내는지, 어떤 행사에 참여 하였는지, 누구 결혼식에 참여하여 부조를 얼마 하였는지, 누구 장례식에 참여 하여 얼마를 부조하였는지 .... 그러한 데이타를 집약하고 분석하면 어찌되겠는가.

발가 벗기운 채 유리상자 안에 갇힌 존재와 다르다고 말 할 수 없을 것이다. 말 그대로 사람으로서의 가장 기본적인 인권마저도 송두리째 빼앗기는 것이다. 말그대로, 사람이 아니라 짐승만도 못하게 된다.

● 신분증에 전자칩을 붙여 원격 판독이 가능하도록 한 이른바 디지탈-아이디(digital ID 전자신분증)와 전자화폐를 련결시키고 조작하면 개인이든 단체든 꼼작도 할 수 없게 마음먹은 대로 지배.통제할 수 있게 된다.

흉악한 세계지배악마세력의 악랄한 반인류 흉계에 맞서거나 복종하지않거나, 세계지배악마세력과 그악마세력에게 충성복무하는 꼭두각시(괴뢰) 인사.단체.정치인.정당.국회.정권.정부.군대.기관.기구.기업.... 따위에게 조금이라도 거스르는(어긋나는) 사람이나 단체를 한 손아귀에 틀어 쥐고, 제 마음대로 통제.처벌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언제든 제놈들 마음대로 계좌를 제한.차단.동결.폐쇄할 것이다. 제놈들 마음대로, 벌금.과태료.세금.공과금 따위를 물리고, 제놈들 마음대로 빼내갈것이다. 각각 개인에 대하여, 누구는 언제 어디서 무엇을 얼마만큼 살수있고없고, 누구는 어디에는 갈수있고없고, 누구는 얼마를 쓸수있고없고, 누구에게는 송금.수취 할수있고없고, .... 한사람한사람의 모든 사생활을 그 악마놈들이 제놈 마음대로 결정하고 통제하고 처벌할 것이다.

각 개인의 모든 정보.자료를 통합전산화 하고, 인공지능(AI)이 적용된 컴퓨터에 의하여, 자동적으로 기계적으로, 감시.통제.처벌.지배가 이루어지는 것이다. 이른바 프로그래머블 커런시 (Programmable Currency)가 바로 이것이다.

진보.보수, 여.야, 좌.우, 민주.독재, 공산.반공, 친미.친일, ... 민주 정의 인권 개혁 공정 자유 평등 평화 사랑 복지 민족 자주 통일... 로동자 농민 빈민 실업자 어린이 청년 학생 로인 녀성... 인사니 단체니 하는것들은 아예 사라지게 된다. 돈과 재산이 제 아무리 많아도 제 마음대로 쓸수없으니, 있으나마나 매한가지로 된다, 곧, 부자 라는 것도 없어진다. 돈.권력.명예... 라는것도 없어진다. 오로지, 디지탈노예만 있을 뿐이다.

바꾸어 말하면,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유대금융자본카르텔)과 그 꼭두각시(괴뢰) 악마의 온갖 반인류 만행에 그 어떠한 저항도 하지못하고 그냥 짓밟힐 수 밖에 없는 비참하기 그지없는 처지로 될 것임은 자명한 리치이다. 그렇게 되면, 사람으로서의 최소한의 인권과 자유마저 완전히 빼앗긴 노예중의 노예와 무엇이 다른가. 인류 력사상 있어본적이없는 최악의 노예가 아닌가. 짐승이나 벌레만도 못하지 않은가.

나아가, 발광적으로 밀어 부치고 있는 질병.의료기록, 학업기록, 취업기록, 가계기록, 생활.활동기록, 상벌기록, 재산기록, ... 등등에 대한 전산화가 되고, 그러한 각각의 전산들을 련결.통합시키면 어찌 되는가를 생각해 보면, 그 악마 세력이 무엇을 하려 하는 지는 물어 볼 필요도 없이 명명백백하다.

더구나, 극악무도한 세계지배세력의 의도대로, 사람 몸 자체를 디지탈화 하는 인체디지탈화까지 당하면, 사람 몸 자체가 전자신분증, 전자결제수단, 원격조종 지배.통제.처벌.처형 수단으로 된다. 그렇게되면,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의 손아귀에서 영원히 벗어날수 없게 된다.

극악무도한 세계지배악마세력은, 사람들을 디지탈노예(Digital slave)로 만들기위하여, mRNA백신 강제접종, 공기중에 mRNA백신 살포, 모든 음료수.식료품.농림수산물에 mRNA백신 주입, ... 사람들이 결코 피할수없도록 전방위적으로 필사적으로 밀어붙이고 있다. mRNA백신은 사람을 서서히 죽이는 대량학살 도구이자, 동시에, 사람 몸을 원격조종 전자기기로 만드는 인체디지탈화 도구이다. 세계도처에서 량심과 용기를 가진 전문가들이 울리는 경고에 귀를 귀울여야 한다. 현실을 직시.인식하고, 백신을 단호히 거부해야 한다.

더더구나, 세계인민대중의 적(敵) 세계지배악마세력과 그 꼭두각시(괴뢰) 역적놈들이, 이른바 스마트 시티 (Smart city) 라는 전자감옥(電子監獄)에 사람들을 가두어넣을 것이다. 15분도시(15-Minute City, 15mC, FMC) 따위의 알아듣지도못할 얄궂은 말로 포장하여, 마치도, 최첨단(最尖端) 지상락원(地上樂園) 인양 거짓세뇌시키며 인민대중을 홀릴것이다. 우리모두가 얼차리고, 단호히 배격하고, 함께 맞서싸워, 악마흉계를 파탄내야 한다. 그렇지못하면, 너나할것없이 모두가, 영원히 벗어날수없는 전자감옥에 갇힌 짐승노예신세로 된다.

일단, 그렇게 되고 나면, 그 악마 세력의 노예신세에서 벗어날 길은 오로지 지구를 떠나는 것 밖에는 없다. 디지탈노예가 된 당신이 지구를 떠날수있다고 생각하는가? 디지탈노예가 된 당신이 지구를 떠나 살 수 있는 재주가 있는가?

현실이 이러함에도, 바보폰 바보상자 들여다보면서 히히득거리고 앉아있겠는가 !!

● 현금금지 (캐시리스 = 중앙은행전자화폐)는,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유대금융자본세력)이, "세계단일통화(세계단일정부) 디지탈노예체제" 구축, 곧, 노예국가들을 지배.통제.착취하기위한 수단으로 만든 국제통화기금(IMF)의 특별인출권(SDR)과 련계되어있다.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유대금융자본세력, 로쉴드 Rothschild)의 개인 은행인 국제통화기금(IMF)은, 세계기축통화로서의 특별인출권(SDR) 발행과, 노예국가들의 인사.단체.정치인.정당.국회.정권.정부.중앙은행.기업을 앞세워 중앙은행전자화폐(CBDC) 발행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중앙은행전자화폐(CBDC)가 실행되면, 현금이 없으므로, 시중은행 은행점포 현금지급기 조폐창 현금수송.보관 경비 ... 따위의 현금에 관련된 로동자.기계.장비.장치.시설은 모두 없어지는 것이고, 흉악한 세계지배세력과 그 꼭두각시(괴뢰) 정부.기업 손아귀에, 모든 인민대중(민중)의 삶 자체가 통채로 완벽하게 쥐어잡히는 것이다.

곧, 세계단일통화체제(세계단일정부체제 OWG : One World Government) 이다.

머지않아, 세상사람들이, 싫든좋든, 현실로서 알게될 것이지만, 그때는 이미 어찌할수없게 될것이다. 제아무리 땅을치고 울고불고 피눈물을 흘려도 돌이킬수도 벗어날수도 없게 될것이다.

● 은행 파산 위험이나 사회적 불안정 위험에 대비하여 현금을 가지고 있을 필요가 있더라도, 디지탈 머니는 현금처럼 찾아서 가지고 있을 수가 없다.

감당할수없는 어마어마한 빚더미 쌓기로 은행파산 위험을 의도적.계획적으로 높이고 있고, 결국, 은행들의 파산은 확정되어 있다고 보아 틀림없는 상황이다. 동시에, 베일인제도를 확대.강화하고 있다. 이러한 현실은 무엇을 뜻하는가. 은행이 파산할 위험에 처한 줄을 뻔이 알면서도, 자신의 돈을 인출할 수 없고, 고스란히 베일인을 당할 수 밖에 없음을 명백하게 말해주는 것이다.

의도적.계획적 은행파산이 줄줄이 이어지면, 그것을 빌미로하여, '정부(중앙은행)가 발행하고, 정부가 직접 보관.관리하므로, 파산할 위험도 없고 베일인 당할 위험도 없다' 라는 악귀같은 거짓세뇌선전을 퍼부으며 중앙은행전자화폐(CBDC)체제로 몰아넣을 것이다.

● 현금 거래에는 별다른 비용이 들지 않는다. 현금은 주고 받으면 그만이지만, 전자결제는 그렇지가 않다. 전자결제에는 비용이 붙고, 그 비용은 피할 길이 없으므로 사실상 강제되는 것이다. 그리고 그 비용은 바로 그 세력들의 수익으로 되는 것이다.

● 현금금지사회를 주창하는 꼭두각시(괴뢰) 세력들은 현금이 부정부패, 마약과 무기 밀거래, 조세포탈, 테러리스트 활동, 은행 강도, 노상 강도, 도둑 등의 범죄적 원인이 되므로, 현금을 없애면 그러한 문제들이 모두 사라진다는 억지 주장을 하면서, 이에 의문을 제기하면, 이런저런 딱지를 붙이고, 법이라는 이름아래, 폭력(공권력)을 동원하여, 위협.공갈.협박.탄압하고 있다.

정말 현금 때문에 범죄가 일어나는 것인가?
현금을 없애면 범죄가 모두 사라진다는 말인가?

만약, 당신이 그러한 터무니없는 거짓세뇌선전(프로파간다)을 믿는다면, 당신은 틀림없이 머저리 이다.

● 아무런 보증도 담보도 가치도 없는 가짜돈인 종이돈(현금) 그 자체가 애초 사기(詐欺)이자 착취략탈(搾取掠奪)도구인 피아트-머니이지만, 그나마, 현금은 부피와 무게가 있다.

내 손에 쥐고 있는 현금은 다른 사람이 조작하거나, 삭제할 수도 없고, 증가시킬 수도 없고, 강제로 빼앗아가지 않는 한 가져 갈 수도 없다. 그러나 전자화폐(디지탈화폐)는 그렇지가 않다.

전자화폐(디지탈화폐)는, 세계지배악마세력의 손아귀에 있는 컴퓨터에서, 그저, 생성.변경.삭제되는 수자에 불과 하고, 화면상에 나타나는 수치 일 뿐이다. 실제로는 아무것도 없다. 화면에서 사라지면(지워지면) 그만이다.

세상에 최고의 보안 전문가들이 눈에 불을 켜고, 최첨단 장비를 동원하여 감시하고 있다는 이곳저곳이 수시로 해킹을 당하고 있다는 사실을 뉴스를 통해 지겹도록 듣고 있다. 해킹, 전산사고, 전산오류, 프로그램오류, 그것도 모자라 악의적이고도 계획적인 전산조작에 이르기 까지 .... 이러한 일들은 이제 일상이 되어 버린 현실이다. 이러한 측면은 누가 보장하는가. 그 누구도 보장할수 없다.

● 손에 쥐고 있는 종이돈(현금)과는 달리, 그저 단말기에 나타나는 수치일 뿐인 디지탈화폐는 그 씀씀이가 다를 수 밖에 없다. 그러한 현상은 이미 세상 사람들이 보고 듣고 겪고 있지만, 깊이 헤아리지 못하고 알아차리지 못할 뿐이다. 현금으로 거래하던 때와 신용카드.직불카드라는 것이 등장한 이후의 씀씀이를 비교하여 생각해 보면, 금새 알 것이다.

신용카드는 플라스틱으로 된 카드라도 있지만, 전자화폐는 아무것도 없다. 그러니, 신용카드로 인한 씀씀이와는 비교조차 되지 않을 것임은 자명하다. 그러한 씀슴이 결과는 무엇인가. 바로 그 세력들의 수익으로 되지 않는가.

● 현금은 다른 도구없이 그 자체로서 가지고다니고 주고받고 쓰고 결제를 할 수 있지만, 전자화폐는 그렇지가 않다. 전자화폐는 전산서버, 단말기, 통신회선, 전자지갑 등등의 장비와 도구가 있어야만 하고, 반드시 스마트폰(휴대폰) 따위와 같은 전자결제를 할 수 있는 전자기기를 가지고 다녀야만 한다. 전자기기를 가지고있지않거나 기기가 정상작동을 하지않으면 돈을 주고받을수도없고 쓸수도없고 결제할수도없다.

곧, 전자기기 없이는 단 한발자욱도 움직일수가 없고 아무것도 할수가 없다. 지어 밥도 사먹을수 없다. 자나깨나 앉으나서나 언제 어디서나 스스로를 감시.통제하는 개목걸이를 걸고있어야 하는것이다. 유치원 어린이부터 꼬부랑 할머니 할아버지까지 그 누구도 례외(例外)가 있을수 없다. 태어나서 죽을때까지 개목걸이를 걸고 살다가, 그렇게 죽는것이다. 이것이 바로 극악무도한 전자화폐(CBDC) 이다.

또한, 전자화폐는 모든 거래의 위치 시각 내역이 기록되며, 그 모든것이 실시간으로 추적되고 분석된다. 한치의 여유도없이 실시간으로 감시.통제되고, 실시간으로 제한.차단.처벌 된다. 어떤가, 개목걸이를 걸고 살만하겠는가. 그게 사람인가.

나아가, 그러한 전자장비와 단말기는 누가 만들어 공급하고 이득을 챙기며, 그러한 데이타는 누구 손아귀에 장악 통제되며, 누구의 돈벌이 수단으로 상업화 되는가.

● 각 국가는 자국의 화폐를 발행하고, 통화량을 조절함으로써, 자국의 독자적인 경제정책을 수행한다. 전자결제망이 세계로 연결되고, 기업뿐만이 아니라 개인들의 생활용품들도 국경에 제한을 받지 않고 거래되고, 세계지배세력(유대금융자본카르텔)의 손아귀에 있는 특정한 두어 개의 전산망을 통하여 몇몇 강대국 통화(화폐)로 결제되고 있다.

더구나, 현금금지사회가 되면, 그러한 부문을 누가 운영하게 되며, 그 데이타는 누구 손에 장악되는가? 바꾸어 말하면, 약소국들의 통화주권은 어떻게 될 것이며, 경제주권은 어떻게 되겠는가.

껍데기 모양새는 어떻게든 그대로 유지한다하더라도, 사실상, 국가(나라) 자체가 없어지는 것이다.

먹고사는 경제주권.통화주권을 통채로 빼앗기고서 국가를 운영할 재주가 있는가. 립법.사법.행정, 경찰.검찰.정보원.군대 ... 공공기관이라는 것들은, 축소가 아니라, 자연스레 없어지지않는가. 남아있는것이라고는, 그 악마세력의 지시에따라 컴퓨터를 조작하는 기술관료 몇놈 뿐이지 않은가. 이것이 바로, 기술관료체제(technocracy)이지 않은가.

그게 누구이든 몽땅 통채로 노예이지 않은가.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유대금융자본카르텔 딮스테이트)이 악착같이 밀어부치는 이른바 "세계단일통화(세계단일정부) 디지탈노예체제"가 바로 이것이지 않은가. 이 단순명백한것을 당한뒤에야 알겠는가.

다른 한편으로, 달러패권과는 어떻게 연계되어 있는 것인가. 이른바 페트로달러는 비교조차 되지 않을 절대적인 달러패권으로 되지 않겠는가.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의 꼭두각시(괴뢰) 행동대장 국제깡패 미제가 전자화폐(CBDC)를 악착같이 그러나 은밀히 추진하는 리유를 모르겠는가.

물론, 국제기축통화로서의 달러 파멸은 이미 확정적이므로, 전자달러(디지탈달러)로 바꾸어도, 이미 정해진 파멸은 바뀌지않는다. 단지, 잘해보아야, 잠시잠깐 동안 수명을 연장할수 있을 뿐이다.

그러나, 미제의 식민지노예땅에 대한 전자달러(디지탈달러)패권은 페트로달러와는 차원 자체가 다른 절대적인 략탈.착취 도구가 될것이다. 미제군대가 깔고앉아있는 식민지노예땅의 금융.통화.경제를 미제가 컴퓨터로 직접 관리.통제.략탈.착취하는 멋진 도구로 될것이다.

이러한것들이 현실로 느껴지지않고 와닿지않는다면, 당신은, 철두철미 세뇌가되어 정상적인 판단을 하지못하는, 정신불구자 머저리바보 임을 알아야한다.

● 화폐는 일시적이고 임의적으로 변경되지 않아야 안정성을 유지할 수 있고, 비록 종이에 불과할지라도 실물 법정화폐가 있음으로서 그러한 역할을 하고 있다. 그러나 디지털화폐는 다르다. 컴퓨터 키보드 몇 개만 두드리면, 언제든 즉시적으로 변경할 수 있다. 이러한 측면의 위험성은 그 누구도 보장할 수 없다.

● 량심과 용기를 가진 전문가들은 이미 오래전부터 현금을 금지하고 디지탈화폐로 대체하려는 것에 대하여 여러가지 측면의 위험성을 지적.경고하고 있다.

전자화폐의 위험성을 지적.경고하고 알리는 전문가들을 위협하고 억압하고 짓밟으면서, 현실적으로 제기되는 여러가지 물음에 대한 대답은 외면한 채, 무작정 현금금지사회로 몰고가는 것은 누구이며 어째서인가? 누구를 위해서인가? 무엇을 위해서인가? ..... 현금금지사회(CBDC), 굳이 전문가들의 지적이 아니더라도, 마땅히, 깊고 넓게 그리고 차분하게 헤아려 보아야 한다.

● 대부분의 사람들은 현금금지사회가 상당히 먼 미래의 일이라고 생각하지만, 불행하게도 그렇지가 않다. 현금금지사회는 대부분의사람들이 상상하는 것 보다 훨씬 더 가까이에 다가와 있다.

Most people think of a cashless society as something that is way off in the distant future. Unfortunately, that is simply not the case. The truth is that a cashless society is much closer than most people would ever dare to imagine.

● 스웨덴은 1661년 유럽에서는 최초로 은행권을 도입한 국가이다. 그런데 지금은 은행권을 없애는 일에서 대부분의 국가들 보다 앞서 가고 있다.

Sweden was the first European country to introduce bank notes in 1661. Now it's come farther than most on the path toward getting rid of them.

● 덴마크 정부는 2016년 1월부터, 대부분의 상점에서 현금 수납기를 폐기하도록 권고하였다. 덴마크는 이웃의 노르웨이와 함께 세계를 전자화폐 사회로 주도적으로 끌어 가고 있다.

The Danish government has proposed that most stores could dump their cash registers from January 2016. Denmark, with its Scandinavian neighbors Norway and Sweden, is leading the global trend towards electronic money.

● 시그니쳐 은행 총재인 스콧 셰이가 출연하여, 현금금지사회가 얼마나 가까이 와 있는지 그리고 우리의 자유에 얼마나 커다란 위협인지를 이야기할 예정이다.

Signature Bank Chairman Scott Shay will be on, talking about how close we are to becoming a cashless society and the huge threat it is to our freedom.

● 2015년 가을, 세계는 지구촌을 하나의 현금금지 사회 곧 세계단일통화체제로 바꾸어 놓을 경제적 종말에 들어섰다. 2016년에 들어서면서, 희미하나마 이러한 종말이 보이기 시작했다. 여기서 말하는 전쟁은 세계도처에서 중앙은행들이 의도적.계획적인 대공황과 맹렬하게 벌이고 있는 전쟁을 말한다. 2015년 내내 세계의 정부와 중앙은행은 현금금지사회 만드는 일을 급속히 진행하였다. 일부 국가의 시민들에게는 이미 현금금지사회가 닥쳤고, 미국과 같은 다른 나라의 시민들은 주권의 상실을 우려하고 있다.

In the fall of 2015, the world descended into an economic apocalypse that will transform the globe into a single cashless society. As we enter 2016, we are only beginning to see this Epocalypse form through the fog of war. The war I’m talking about is the world war waged furiously by central banks against the Great Recession. The governments and banks of this world advanced rapidly toward forming cashless societies throughout 2015. The citizens of some countries are already embracing the move. In other countries, like the US, citizens fear the loss of autonomy.

● 독립적인 대안 언론에 대한 공격과 함께 현금금지가 더욱 속도를 낼 것으로 예상한다. 그것은 광범위한 사회적 혼란과 불만을 확산시키기 위한 그들의 거대한 노력 가운데 일부이다. 사람들은 대안언론과 현금에 대한 공격으로 그들 세계지배악마세력의 정체가 물위로 떠 오른다고 생각하지만, 그렇지가 않다. 그러한 것들은 더 크고 깊은 세계화의 일환(一環)일 뿐이다.

I expect “cash banning” to be speeded up along with selected attacks on the alternative media – as part of a larger effort to create widespread social dissension. People believe attacks on cash and “news” are what they seem to be on the surface. They are not. They are part of a much deeper strategy that involves additional globalism.

● 놀랄 것도 없이, 인도의 현금금지정책은 모디수상이 기획한 것이 아니다. 진실은 현금이 금지되는 신세계질서(New World Order)로 몰아 넣기 위한 실험용으로 인도가 선택되었다는 사실이다.

Also unsurprisingly, the idea for the ban did not originate from Modi. The truth is that India is being used as the latest guinea pig to push forth the NWO cashless agenda.

● 2017년에는 현금금지가 가속화될 것이다. 당신이 굳이 현명하지 않더라도, 전세계적으로 현금에 대한 전쟁이 격렬해지고 가속화되고 있음을 알 것이다.

현금금지(중앙은행전자화폐 CBDC)는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유대금융자본세력, 이른바 딮스테이트)이 사력을 다하여 추진하고 있는 신세계질서(NWO)의 핵심이다. 현금금지사회가 되면, 지금 우리에게 조금이나마 남아 있는 사생활과 익명성이 종말을 고하고 역사의 유물이 될 것이다.

현금금지는 단순히 현금만 없어지는게 아니다. 사람으로서의 최소한의 자유와 권리 마저도 함께 없어지는 것이다. 우리 한사람한사람의 삶 자체가 그 악마세력의 손아귀에 완벽하게 넘어가는 것이다.

2017 is the Year when the War on Cash Will Accelerate. You don’t need to be an oracle to see that the war on cash is intensifying and accelerating rapidly across the world. It is a key part of the New World Order agenda, because it removes some of the last vestiges of privacy and anonymity that we still have in today’s world.

● 현재 진행중인 전자화폐 실험이 끝나면, 머지않아 CBDC (Central Bank Digital Currency : 중앙은행발행 전자화폐)가 본격적이고도 강제적으로 추진될 것이다. 씨비디씨(CBDC)는 현재류통(流通)되고 있는 종이돈(지폐)의 결제(지불)방식을 디지탈화(전자화)하는 것이다. 전자화폐(CBDC)도 종이돈과 마찬가지로 피아트-머니 이다.

씨비디씨(CBDC)는, 우리 인민대중(민중) 한사람한사람 모두의 가장 기본적인 사생활과 최소한의 인권마저도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유대금융자본카르텔, 딮스테이트)의 손아귀에 완전하게 장악되도록 하는 절대적이고도 강력한 도구이다.

씨비디씨(CBDC)는,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유대금융자본카르텔, 딮스테이트)이, 전세계인류를 장악하여 노예로 만들 목적으로 기획한 것이고, 그 악마 세력이 만든 국제통화기금(IMF : International Monetary Fund)과 세계은행(World Bank) 그리고 국제결제은행(BIS : Bank for International Settlements)을 통하여 지휘하고 있으며, 그들 악마세력에게 충성복무하는 각국의 꼭두각시(괴뢰) 정치인.정당.국회.정권.정부.중앙은행.기업.언론.단체.인사. ... 따위가 하나로써 일사분란하게 총력을 다하여 죽기살기로 착착 준비.진행하고 있다. CBDC체제 구축에 모든 수단이 총동원될 것이다.

그들 악마세력이 씨비디씨(CBDC)는 효율적(efficiencies)이고, 안전(safety)하며, 빠르고 편리(speed)하다 라는 거짓세뇌선전(프로파간다)을 내돌리면서, 전방위적으로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20년 이전에 준비를 완료하고, 2020년에 접어들면, 세상사람들을 압도할수있는 무언가 그럴듯한 흉계를 터뜨리고, 그것을 빌미로하여, 사람들이 받아들일수밖에없는 상황으로 몰아넣으면서, 공개적.조직적.강제적으로 밀어부칠 것이다. 현금금지를 막지못하면, 그들 악마세력의 손아귀에 쥐어잡혀 영원히벗어날수없는 처참한 노예로 전락된다. 우리 인류는 절체절명의 갈림길에 놓여있다.

거기에 더하여, 그들 악마세력은, 씨비디씨(CBDC)를 새로운 통화라고 속여서, 기존의 종이돈을 금지시키고, 기존의 종이돈과 씨비디씨(CBDC)를 바꾸는 교환비률을 강제함으로써, 사람들이 피땀으로 모은 돈과 재산을 갈취.강탈할 것이다. 이러한 날강도짓은 새로운 것이 아니다.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은 이른바 화폐개혁이라는 구실아래 늘상 우리 인민들의 돈을 빼앗아왔다.

씨비디씨(CBDC) 노예틀이 뒤집어씌워지는 순간, 세계인민들은, 열심히 일해서 피땀으로 모은 돈과 재산을 "법"이라는 이름으로 강탈당하고, 사람으로서 최소한의 자유.인권마저 빼앗긴채, 그들 악마세력의 영원한 노예로 굴러떨어질 것이다. 세계인민들은 인류력사상 있어본적이없는 매우 위험한 생사존망의 갈림길에 놓여있다.

세계인민들 모두가 떨쳐일어나 악마세력과 싸워야할 때이다. 흉악한 세계지배세력과 그 악마에게 충성복무하는 꼭두각시(괴뢰)무리를 쓸어버려야만 한다. 흉악한세계지배세력(유대금융자본카르텔. 딮스테이트)에게 충성복무하는 꼭두각시(괴뢰) 인사.단체.정치인.정당.국회.정권.정부.중앙은행.기업.언론... 한놈도 남김없이 말끔히 타도하여야 한다. 우리 세계인민들이 살길을 이 하나뿐이다. 모두 떨쳐일어나 싸워이겨야만 한다.

중앙은행전자화폐(CBDC) 하려는 놈은 반력사 반인류 반민중 역적놈 !!

우리에게 있어,
직접.간접.형식.방법을 불문하고,
중앙은행전자화폐(CBDC)에 부역복무 하는 놈은,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의 꼭두각시(괴뢰) 역적놈 !!
반력사 반민족 반민중 역적놈 !!

제놈 스스로,
제놈 자신과 제 아이들.가족들의 삶 뿐만이 아니라 이땅 모든 사람의 삶 자체를,
통째로,
악마 손아귀에 넘겨주는 얼간망둥이 미친개망나니 !!


중앙은행전자화폐(CBDC) 흉계 분쇄(粉碎) !!

중앙은행전자화폐(CBDC) 역적무리 타도(打倒) !!



>> 한국, 2020년까지 동전 없애고 현금없는 사회(cashless society)로 - Bank of Korea 
>> 한국, 디지탈 커런시 (전자화폐 CBDC) 발행 검토 - Bank of Korea

>> 한국, CBDC 가상자산 거래 및 이용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안 - 권은희 등 10인
>> 한국, CBDC 암호자산 이용자 보호에 관한 법률안 - 김한규외 16인

>> 현금(cash)에 대한 전쟁에 이은 금(gold)에 대한 전쟁 - Streetwise
>> 다가오는 금에 대한 전쟁 (Gold War)과 이미 끝난 현금에 대한 전쟁 (War on cash) - Jim Rickards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Max Keiser
>> 미국 금본위제 폐기, 쓸모 없는 노동자 - Keiser Report

>> 선진국들의 근본적인 통화정책 변경 임박 신호 - 잭슨홀 모임 
>> 새로운 국제통화체제 (가상화폐)로 돌진하는 세계 - Ronald-Peter Stoeferle

>> 몇 달 앞으로 다가온 역사상 최악의 세계적 위기 - Egon von Greyerz
>> 빅브라더가 당신을 감시하고 있다, 현금의 사망과 정부의 전제적인 통제 - Jim Rogers

>> 현금 금지 : 인도의 배후는 누구인가? - Makia Freeman
>> 애플의 목표 : 현금 죽이기 (Killing Cash)

>> 무한정적인 돈 찍어 내기, 현금 금지사회 그리고 중앙은행의 몰락 - Egon von Greyerz
>> 현금없는 사회? 마치 꿈 같은가? 속지마시라 - Gaby Hinsliff

>> 스웨덴 이크로나 (e-Krona), 세계 최초 법정 전자화폐 발행국이 될 것 
>> 현금에 대한 전쟁 (War On Cash) 현실화 - 인도와 호주 그리고 시티은행
>> 스페인 현금 전쟁 시작 (War on Cash) - 인도 우루과이 호주에 이어
>> 와싱톤, 베이징이 국제 디지탈 경제체제 구축에 참여 해야 한다고 주장 - Penny Pritzker 
>> 영국중앙은행 (BoE), 자체적인 디지탈 화폐 발행을 고려 
>> 일본, 디지탈 (전자) 화폐 시험
>> 호주, 2019년부터 1만달러 이상 현금 거래 금지 - 현금금지사회 디지탈소사이어티 감시체제 강화

>> 현금/직불카드 헤킹과 현금없는 사회 (캐시리스 소사이어티)에 대한 큰 의문
>> 대형 은행들이 자체적인 가상전자화폐를 개발하는 이유?
>> 거대 은행들, 비트코인 기반기술인 블록체인(blockchain)을 이용한 가상화폐 개발에 착수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James G. Rickards

>> 로쉴드(Rothschild) 예상 신 세계 통화, 달러 몰락과 크립토달러 전자달러 Cryptodollar, 2018년 세계 시장을 뒤흔들 것 

>> 국제통화기금 (IMF)은 마땅히 죽어야 한다 IMF must DIE! - Herman Gref
>> 러시아, 로쉴드(Rothschild)의 실체를 까밝히고 뉴월드오더(NWO)에 대하여 교육
>> 로쉴드(Rothschild) 수중에 있는 중앙은행을 국유화 하려는 푸틴 - Sean Adl-Tabatabai


>> The Sinister Agenda Behind the Washington War On Cash
>> Cashless 'Smart Cities' = Totalitarian Police States
>> The Rothschild Bloodline: Financial Wizzards & Wealthy Cults
>> Complete List of BANKS Owned or Controlled by the Rothschild Family (PDF)
>> They Are After Your Cash — And They Will Get It!
>> NWO Big Banks: A Culture of Crime
>> Illuminati Banker Unveiled Method of Control
>> Great Reset : Enter CBDC (Central Bank Digital Currency) (PDF)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