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령지특별통화 뜻 : special occupation currency [스페셜 아큐페이션 커런시]

● special occupation currency [스페셜 아큐페이션 커런시]

= 나찌가 점령지를 략탈(掠奪)하기 위해 만든 특별 통화로서, 자국인 독일에서는 통용되지 않고, 오로지 점령지인 동유럽에서만 통용하던 화폐이며, 환률조작을 통한 착취.수탈 도구로 사용되었다.

>> occupation [아큐페이션]
= 라틴어 occupationem = taking possession 소유함
= the seizure and control of an area by military forces, especially foreign territory
특히 다른 나라의 령토(領土)를 군대로 장악하고 통제함
= condition of being held and ruled by troops of another country
다른 나라의 군대에 의해 장악되어 지배를 당하는 상태

>> currency [커런시]
=> cur = 라틴어 currens = to run, to flow, 물 따위가 흐르다
= something that is used as a medium of exchange; money
돈 따위와 같이 물건 등을 서로 바꾸는데 있어 매개가 되는 것을 말하며, 통화(通貨)라고 부른다.





아래는 킹월드뉴스(King World News)에 대담형식으로 올라온 내용이며, special occupation currency에 대하여 알수 있는 자료이다.

Is This The Most Shocking Interview Of 2015?
2015년의 가장 충격적인 인터뷰?

IMPORTANT: Chris Powell의 이 인터뷰와 Andrew Maguire의 인터뷰가 올라간 잠시 뒤에 그 세력들에 의해 킹월드뉴스 사이트 접속이 되지 못하게 되었다. 킹월드뉴스의 직원들이 사이트를 다시 정상화 시켰으며, 사이트를 안정적으로 유지함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Eric King: 서방(the West)은 나찌가 점령국들을 어떻게 략탈(掠奪)하였는지를 연구하였다. 나찌는 통화(화폐)를 조작하는 방법을 이용하였고, 지금은 미국과 서방이 똑 같은 방식으로 세계를 지배.략탈하고 있으며, 그 중심이 바로 실물 금(金)시장이다.

Chris Powell: 그렇다. 미륙군성(陸軍省, 1789년~1947년까지의 명칭)은 1943년에 '기술 및 전술 동향' 이라는 월간정보보고서를 만들었으며, 1943년 11월 보고서에서는 유럽을 점령한 나찌의 통화정책을 파악하는 데 심혈을 기울였다. 그 보고서는 유럽이 어떻게 략탈(掠奪)당했는지를 보여준다. 우리가 영화를 통해 상상하는 무력에 의한 략탈(掠奪)이 아니라, 통화시장을 조작하는 방법으로 광범위하게 자행되었다.

나찌는 당시 독일의 화폐단위인 라익스마르크(Reichsmark)에 유리하도록 환률(換率)을 바꾸었다.

나찌가 점령하기 전의 프랑스 프랑과 라익스마르크간의 환율은 1프랑이 2라익스마르크였는데, 나찌가 프랑스중앙은행을 장악하고난 뒤에는 거꾸로 1라익스마르크가 20프랑이 되었다. (주: 환율조작으로 프랑스 프랑의 가치가 터무니없이 떨어짐).

이러한 조작의 결과, 나찌에게 점령당한 점령지 프랑스의 모든 공업 및 농업 생산물이 독일로 빨려 들어간 반면에, 독일에서 프랑스로 흘러가는 것은 아무것도 없게 되었다.

나찌는 은행시스템이 정교하게 발달하지 않았던 동유럽 점령지에서는 독일에서는 통용되지 않고 오로지 점령지에서만 통용되는 점령지특별통화(special occupation currency)를 발행하였다.

다시 말하지만, 이러한 통화시장조작을 통한 략탈(掠奪)은 점령지의 모든 생산물이 독일로 흘러들어가도록 하면서도, 반면에, 독일에서 점령지로는 아무것도 흘러가지 못하도록 하는 확실한 방법이었다. 그 당시 4년~5년간 독일의 무역수지는 상상을 초월하는 적자를 이어갔다.

그러면, 오늘날은 누가 그런 극악무도한 략탈(掠奪)을 자행하고 있는가?
바로, 국제깡패 미제국이다.

미국은, 핵폭탄을 휘두르며, 아무런 보증도 담보도 가치도 없는 종이돈 달러를, 국제기축통화로 강압해놓고서, 환률조작으로, 통화시장을 장악.통제함으로써, 무역수지 적자를 교묘하게 가리우고 있다. 이것이 바로 미제국주의가 략탈(掠奪)을 자행하는 기본 틀(primary mechanism)이다. 나찌가 그렇게 했고, 지금은 국제깡패 미제국이 서방동맹국들과 협잡(挾雜)하여 그렇게 하고 있다.

Eric King: 전에 나에게 "중앙은행에 거스를 수는 없다"고 말한 바 있다. 중앙은행은 사실상 무제한으로 종이돈을 찍어낼 권력을 가지고있으며, 그들이 그러한 방법으로 개입하면 우리는 시장의 자률적(自律的) 기능을 상실하게 된다.

반면에, 60년의 시장 경력을 가지고있는 Ron Rosen은 "결국에는 대자연이 시장을 통제한다"고 했다. 금시장이 강제폐쇄되지않고 유지되는 한, 서방중앙은행들의 손아귀에서 이루어지는 악용(惡用, abuse)은 끝장이 날 것이며, 그 결과는 오로지 금값이 치솟는 한 가지 길 뿐이다.

Chris Powell: 그 말에는 (조작된 시장에서) 자률적(自律的)인 시장 스시템으로 되돌아 간다는 뜻이 담겨 있으므로, 그렇게 되리라 생각하고 싶다. 하지만, 꼭 그렇게 되리라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금융에 대한 압제가 계속해서 더욱 심해질수도 있다. 자본통제, 통화통제 그리고 개인의 금보유를 다시 불법화 할수도 있는 것이다.

악귀같은 정부가 그렇게 쉽게 포기하리라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만약에 금시장(금값)이 정부의 통제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되면, 정부와 중앙은행들은 그 권력을 상실하게 된다. 그들은 그 권력을 지키기 위해 끝까지 악착같이 달려들것이다.

그 악마들은 시장을 폐쇄할수도있고, 특정한 금융상품의 거래를 불법화 할수도있고, 실물 금 보유를 불법화 할수도 있으며, (개인들이 보유하고 있는) 금을 몰수할수도 있다. 그들의 통제하에 있는 금융시스템에서 벗어나려는 사람들을 테러리스트라는 죄목을 씌워 감옥에 집어넣을수도 있다. 금시장 조작에 투입할 실물 금이 바닥이 나면, 서방악마들이 세상을 전체주의체제로 몰고갈른지도 모를 일이다.

Eric King: 앞날을 내다 보면서, 바람(희망)이 무엇인가?

Chris Powell: 내 바람은 다른 나라들의 환률과 경제정책으로 (이러한) 시장조작이 끝나버리는 것이다. 지금 실질적으로 외화 여력을 충분히 가지고있는 나라는, 그것이 어떤 나라이든, 언제든지 미국채와 여타 달러표시 자산을 쏟아내어 버리고 실물 금을 사들임으로써 미제국이 짜놓은 착취틀을 끝장내버릴 수가 있다. 그것은 경제전쟁이 될 것이다.

미국무성 문서에 따르면, 미제국은 금값을 통제하는 것이 곧 세계를 통제하는 것임을 알고 있었고, 마찬가지로 중국과 로씨야도 확실히 알고 있다. 금값을 통제하는 것은 곧 세계통화시장도 통제하는 것이다.

이 일은 1974년 4월 미국무부 헨리키신저의 사무실에서 있었던 회의에서 명백하게 착수되었으며, 그 회의 모습은 지금도 미국무성 인터넷 사이트의 력사 페이지에 올라있다.

로씨야와 중국은 이를 알고 있다고 확신한다. 만약에 중국과 로씨야가 자국의 주권을 지키거나 또는 국제무대에서 더 큰 힘을 발휘하려 한다면, 그들이 해야 할 일은 실물 금을 충분히 확보하고, 필요할 때 금값을 우쪽으로 재평가되도록 하는 것이다 (= 금값을 밀어 올리는 것이다).


>> 금값과 달러/원 환률 Gold/USD vs USD/KRW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Is This The Most Shocking Interview Of 2015? ( PDF )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