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뉴스 Natural News -건강정보 종합 사이트 => 이 사이트는 추천 사이트에서 제외 하였습니다

내츄럴뉴스(Natural News)는 과학자에서 사회운동가로 변신하여 건강지킴이 (Health Ranger : 헬스 레인져) 활동을 하고 있는 마이크 아담스 (Mike Adams)가 운영하는 건강 정보 제공 종합 사이트입니다.

운영자가 과학자 출신이다 보니 자연스러운 일이겠지만, 이 사이트는 단순한 건강정보가 아니라 과학적인 연구논문이나 자료에 근거한 깊은 글이 주로 올라오며, 아울러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법률이나 정치 또는 경제상황 등에 관한 글도 가끔 올라 옵니다.

운영자는 식품, 의약품, 화장품 등과 같은 개인관리제품, 어린이 장난감 등에 들어 있는 인공화학물질(synthetic chemicals), 중금속(heavy metals), 내분비계 교란물질(hormone disruptors) 그리고 여타 화학물질에 대한 사실에 기반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이 힘을 갖도록 하는 것이 내츄럴뉴스의 사명이라고 홈페이지에서 말하고 있습니다.

수시로 들러 볼 가치가 충분히 있는 아주 좋은 사이트 입니다.


추가) 이 사이트는 추천 사이트에서 제외 합니다.
언제인가 부터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글 가운데는, 불쾌한 내용이 왕왕 올라오기 시작하였습니다. 다른 민족이나 국가는 서양 또는 백인의 발굽아래 있어야 한다는 서양우월주의 또는 백인우월주의 경향이 드러나는 경우도 있고, 더구나 다른 나라에 대한 침략전쟁, 국가전복, 정권교체, 약탈 등을 자행하는 제국주의적 성향이 은연중에 드러나는 내용도 눈에 뜨일 때가 있습니다.

사이트의 주제, 글 내용, 그리고 질적인 측면에서 매우 우수하고, 초창기에는 음흉한 세력들의 악행에 대하여 대단히 직접적이고 날카로운 글들이 많이 올라오는 아주 좋은 곳이었는대, 시간이 지날수록 두리뭉실해졌습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볼 때, 이전과는 달리, 더 이상 추천할 만한 사이트가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다만, 제약.의료 카르텔 등에 관련 된 내용 측면에서만 본다면, 방문해 볼 가치는 여전히 있는 곳입니다. 좋은 사이트의 면모를 되 찾기를 바라마지 않습니다.


내츄럴뉴스 Natural News - NaturalNews.com
좋은 사이트 소개 : 내츄럴뉴스 Natural News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