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춰 워 뜻 culture war: 문화 전쟁, 문화 침탈, 문화 침략

● culture war [컬춰 워] 문화전쟁
 = a conflict between societies with different ideas, philosophies, beliefs, and behaviors
생각 철학 믿음 행동양식 등이 다른 사회집단 간의 충돌

= a struggle between two or more sets of conflicting cultural values
상호 충돌하는 문화가치들간의 투쟁

= In American usage the term culture war is used to claim that there is a conflict between those values considered traditionalist or conservative and those considered progressive or liberal.
미국에서는 전통주의자 또는 보수주의자와 진보주의자 또는 자유주의자들간의 가치상의 충돌을 일컽는 말로도 쓴다.


● 싸움의 성격에 따라 문화전쟁, 역사전쟁, 이념전쟁, 사상전쟁, 종교전쟁 ... 등 여러가지로 번역될 수 있다. 문화, 역사, 이념, 사상, 종교, 가치관 등과 같은 비물질적 정신적 요소를 와해, 붕괴시킴으로써 그 국가를 전복시키려는 제국주의자들의 사상적 침략행위를 말한다.

제국주의들이 다른 나라를 무력으로 침략하기에 앞서 무슨 '주의 (~이즘, ~ism)'나 종교 등으로 가장하여 은밀하게 침투하며, 그 나라를 서로간의 반목과 대결의 소용돌이로 몰아 감으로써 스스로를 지킬 수 없는 무기력한 상태로 만드는 것을 말한다. 지어는 자기 민족끼리 분열을 극대화 시켜 동족간의 내전을 일이키는 일도 비일비재하다.

제국주의는 인권 존중, 성적 자유, 언론 자유, 표현 자유, 사상 자유, 종교 자유, 학문 자유 등 온갖 그럴듯한 구실을 내세워 그 국가를 공갈 협박하여 그들의 앞잡이 꼭두각시들이 마음대로 활개를 칠 수 있는 여건을 만들고, 그 주구들이 제 나라, 제 민족, 제 겨레, 제 역사를 짓밟고 허물어 뜨리도록 조종하며 사주한다.

그러면서 뒤로는 인권 경시 풍조, 성적 문란 풍조, 향락과 퇴폐 풍조, 불신 풍조, 부정과 부패 풍조를 조성하는 것이다. 제국주의자들의 이러한 문화적 침략행위에는 국제인권단체, 민간단체, 종교단체, 자선단체, 봉사단체, 학자단체, 언론단체 등과 같이 허울 좋은 이름으로 위장된 악랄한 조직들이 체계적으로 동원된다.

제국주의의 문화침략에 휘말려 드는 것은, 제 역사를 바로 알지 못하기 때문이고, 제국주의의 반인류적이며 반인간적인 역사적 사실을 알 지 못하기 때문이다.

제국주의 외세와 그 꼭두각시 괴뢰들이 은폐, 조작, 날조, 왜곡하여 역사라는 이름으로 또는 선진화라는 이름으로 내 돌리는 세뇌적 선전(프로파간다 propaganda)에 속지 않고 제 나라와 제 역사와 제 주권을 지키며 사람답게 살려면 역사를 잘 알아야 한다. 선사시대 이래의 고대사도 중요하지만, 최근 100 여년의 있는 그대로의 진실된 역사를 찾아서 읽고 헤아리며 살아야 한다.

있는 그대로의 진실된 제 역사를 알 지 못하면, 스스로도 모르는 사이에 제국주의가 조종하는 괴뢰 단체에 들어가 사람으로서 하지 말아야 할 반역사, 반민족, 반인륜 행위를 하게 된다. 그러한 괴뢰단체에 빠지면, 그러한 천추에 씻을 수 없는 죄악의 인생길을 걷고 있다는 사실 조차도 깨닫지 못하는 얼뜨기가 된다.



● Vicious vaccine culture war now being waged against informed, intelligent Americans who seek to protect their children from deadly side effects.
백신의 치명적인 부작용으로 부터 자식들을 지키려는 지식인과 지각있는 미국인들에 대한 잔인한 백신 전쟁이 자행되고 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