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행동센터, 아이에이씨 IAC : International Action Center - 미국 반전평화운동단체

국제행동센터 (International Action Center : IAC)는 미국 로스엔젤레스에 있는 반전평화운동단체이며, 전 미국 법무장관 램지 클락(Ramsey Clark)이 1992년에 설립하였습니다.

미국인이 미국에서 운영하는 단체이니 만큼 그에 따른 한계가 있지만, 온통 세뇌적 선전 (프로파간다) 일색인 현실에 비추어 볼 때, 그나마 방문해 볼 가치가 있는 사이트 가운데 하나라 할 수 있겠습니다.

홈페이지에는 국제행동센터의 목표, 운동의 성격과 시각에 대하여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또한 미국이 주도하는 서방 제국주의가 세계도처에서 벌이고 있는 침략, 전쟁, 국가전복, 파괴, 살육, 학살, 암살, 유린, 압살, 억압, 약탈, 수탈 등등의 천인공노할 반인륜적인 범죄행위에 대한 자료들을 볼 수 있습니다.

IAC : International Action Center iacenter.org



아래는 홈페이지에 소개되어 있는 내용 가운데 일부를 번역한 것입니다.

국제행동센터(IAC)
-  미국의 군국주의(軍國主義), 전쟁과 기업의 탐욕, 미국에서 벌어지고 있는 인종차별과 압제에 대한 정보, 적극적 행동과 저항 -

국제행동센터는 다른 나라에 대한 미국의 전쟁행위를 반대하는 민중들의 실제적인 활동을 광범위하게 불러일으키는 일과 미국 내에서 벌어지고 있는 인종차별과 노동자들에 대한 경제적 착취에 맞서 싸우는데 헌신하고자 한다.

국제행동센터는 모든 결집과 홍보를 통하여 투쟁과 투쟁을 상호연계하며, 사회정의와 변화를 위한 진보적 운동을 불러 일으키기 위하여 인종, 성별, 직업, 이민자, 노동자 등에 상관없이 모두가 함께 하는 사회공동체를 구성하려 분투하고 있다.

우리의 목표는 미국과 세계도처에 살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해방을 위하여 일하는 것이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