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이음 PEACEiUM - 함께 만드는 통일세상

함께 만드는 통일 세상 <평화이음>

웹사이트 : 평화이음
페이스북 : 평화이음

ㅇ 사무실:  서울 성동구 고산자로 10길 22-1 소호리빙텔 4층 (왕십리역 9번 출구)


ㅇ 평화이음 소개문

평화이음은 남북의 동질성 회복으로 평화통일에 이바지하고 싶은 사람들이 모인 서울시 산하 비영리민간단체 입니다.

평화이음은 우리는 하나, 남북서로바로알기운동으로 출발했읍니다. 우리가 한 민족이자 평화통일을 함께 일궈야 할 북을 제대로 모른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읍니다.

평화이음은 통일시대의 주인공, 미래세대 통일교육을 위해 시작하였읍니다. 평화이음은 분단고착화가 북맹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미래세대의 통일교육을 준비해야함을 깨달았읍니다.

평화이음은 각계각층의 남북교류 지원사업을 합니다. 평화이음은 각계각층이 남북교류를 할 수 있도록 대중적 통일운동의 디딤돌을 놓겠읍니다.

평화이음은 남북해외동포사회 통일 이바지 지원사업을 합니다. 만나지 않고서 민족대단결을 도모할 수 없읍니다. 평화이음이 남북해외 모두 함께 통일로 가는 민족대단결의 거점이 되겠읍니다.

평화이음은 통일시대를 이끌 인재를 지원하고자 합니다.
활동가들이 경제생활에 대한 걱정을 들고 열심히 활동에 매진할 수 있도록 돕겠읍니다.

함께 만드는 통일 세상 < 평화 이음 >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